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다

남자선물순위로 살펴본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선물

 남자선물순위로 살펴본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선물

 

올해도 어김없이 2월 14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랑이란 주는 것이 더 행복하다는 거겠죠.

이왕사는 선물 남친이 무지 좋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이 선물이 나를 위한 것이 되어 돌아왔으면 하는 생각도 조금 하게 됩니다. ㅋㅋ

남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1위. IT 기기

2위. 시계, 지갑등의 액세서리류

3위. 신발, 청바지등의 의류

IT 기기가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아서 선물을 해주는게 쉽지 않은데요. 그래도 이왕 사주는 거 확실히 생색(!) 내줘야겠죠. ㅋ

 

 

 

얼마전에 사진전시회를 갔는데 카메라를 좋은 걸로 바꾸고 싶은 맘이 굴뚝 같더라구요. 

물론 사진 실력도 키워야하겠지만 좋은 사진을 찍는데 있어서 카메라와 렌즈가 좋은 덕도 분명히 있잖아요.

그래서 전 요즘 중고카메라사이트 디카친구(바로가기)에 자주 들어가서 살펴보고 있답니다.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남자선물순위을 보니 이거... 어차피 선물 사줄 거 화끈하게 사 줄까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리고 카메라사면 저 만날때마다 가지게 나오게하고 제가 모델이 되는 거잖아요. ㅋㅋ 

절 위한 선물인지 남친을 위한 선물인지 애매해지겠는걸요. ㅎ 


 

 

평상시에 맛집에서 데이트하고 사진 찍을 때도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지만 확실히 한계가 있더라구요.

이건 동생 DSLR 빌려서 찍은 건데 정말 예쁘게 나왔죠?

데이트비용 줄이려고 맛집 체험단 응모도 많이하거든요. 굉장히 많고 당첨될 확률도 낮지 않은데 핸드폰이나 똑딱이로 찍으면 괜히 민망하더라구요.

리뷰를 써 주긴 하지만 사진을 잘 찍어서 올려줘야 공짜로 먹는게 또이또이 되는 거니까요. 

 

 

작년에 남자친구 생일에 남자친구선물로 남자선물순위 2위에 랭크된 지갑을 사 주었는데요. 어느새 때가 타고 낡아버린 거 있죠. 

이건 낡으면 그냥 버려지는 슬픈 운명... ㅠㅠ

디카는 시간이 지나도 나중에 디카친구같은 중고카메라사이트에 팔 수도 있고 아니면 그 동안 남친이 사용하면서 늘린 스킬과 함께 제게 다시 넘어올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사악한가요? 사진 찍다보면 점점 장비 욕심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남친이 더 좋은 걸 사고 제가 선물로 준 것이니 제게 주는 것도 아깝지 않을테니... ㅎㅎ 미래를 위한 과감한 투자라고 할까요. 


 

사실 선물보다는 여행을 함께 가는 걸 더 좋아해요.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잖아요.

그래서 얼마전에도 백두대간탐방열차를 타고 여행을 갔다왔답니다. 

근데 완전 안습... 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간 다른분들은 추억도 선명하고 멋진 듯 하더라구요.

우리는 똑딱이와 스마트폰으로 ㅠ 확실히 한계가 느껴져요. 

아래 사진은 여행내내 앞뒤로 앉아서 친해진 커플에게서 저희사진과 함께 받은 사진입니다. 


 

기차는 밤새 달려서 새벽에 정동진에 도착한답니다. 정동진에서 일출을 보고 순두부로 아침을 든든히 ㅋㅋ

마침 전날 눈이 많이 와서 해변에도 눈이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아~ 좋다 하면서도 반드시 좋은 카메라 사야겠다는 생각도 하게되더라구요.

해변으로 수 많은 사람들이 삼각대를 세워두고 일출을 찍는 모습도 장관이더라구요. ㅋㅋ 

근데 왠지 내꺼 사려고 하면 돈이 아까워요. 선물로 줄려고 하면 아깝지 않으니... 이것이 사랑의 힘인가요. ㅎ


 

좋은 카메라와 그렇지 않은 것의 극명한 차이는 바로 동굴샷에서 나타났습니다. 

평강공주와 온달왕자의 이야기가 있는 온달동굴인데요. 동굴 속이 너무 어둡다보니 전부 흔들리고 흐리고... ㅠㅠ

근데 우리와 함께 간 커플이 찍은 사진은 완전 선명!!! 큰 DSLR도 아니고 작은 거였는데 대박이죠.

처음에는 똑딱이인줄 알았는데 미러리스 카메라라고 하더라구요.


 

얼음동굴에서도 선명. 여긴 태백산 눈꽃축제 하는 곳에 있는 이글루 카페예요. 정말 예쁘죠. ㅎ

아쉽게도 축제는 끝났답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멋진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이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에 펼쳐져 있잖아요.

저도 앞으로 남친과 여행 잔~뜩 가려구요. 그 전에 좋지만 싸게(!) 카메라를 하나 사려구요.

카메라 배우기 힘드니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선물로 사주는 꼼수를 ㅋㅋㅋ


 

남자선물순위를 보고 그 동안 고민했던 카메라를 사기로 했는데요.

여전히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중고카메라를 살펴봤습니다.

새 제품보다 저렴하기는 하지만 중고다보니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디카친구라는 중고카메라 판매사이트에서는 중고로 사도 괜찮아보였습니다.

그 이유는 구입후 6개월까지 사후관리를 해 줘서 잘 고장나는 건 아닐까 잘못사는 건 아닐까하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거였죠.

중고카메라사이트가 몇 개 있어서 살펴봤는데 디카친구가 종류가 가장 많더라구요.

게다가 강변테크노마트에 오프라인 매장도 있어서 전 택배로 주문하려다가 직접가서 보고 고르려고 하고 있어요.

집이 멀어서 방문하기 어려우시면 디카친구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보고 택배로 주문해서 상관없을 듯해요.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택배비가 무료라는... =ㅁ=     

 

 


전 요즘 카톡 dika79로 등록해서 폭풍 질문하고 있어요. ㅋㅋ 중고지만 깨끗하게 청소하고 관리해서 새것과 다를바 없다더군요.

제가 눈독들이는 건 미러리스 카메라인데요. 성능은 DSLR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크기가 작아서 좋은 것 같아요. 

3가지 제품 중에서 하나를 고르려구요. 위에서부터 35만원, 52만원, 45만원 패키지예요. 보통 바디만 사도 이 가격인데... 역시 좋네요.

얼른 매장 들려서 보고 사야겠어요. 늦으면 이미 팔리고 못사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0<

 

 

 


서울 광진구 구의3동 테크노마트 5층 A-032-1호

전화번호 : 02-3424-5595  / 010-9242-7404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매주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디카친구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