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다

포천 신북온천근처펜션 그리고 휴 이용후기

 포천 신북온천근처펜션 그리고 휴 이용후기


겨울이 가고 이제 한낮에는 따뜻한 날도 많네요. 그럴 때 거리를 걷다보면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죠.

그렇다고 비행기표 예매해서 떠나기에는 시간도 돈도 부족합니다. ㅠㅠ

그래서 서울근교펜션을 찾아서 1박 2일로 여행 계획을 짜고는 한답니다.

저희 집안 산소가 다 포천에 있어서 일년에 2번은 가는데요. 그렇게 많이 갔지만 놀러가는 게 아니어서 구경을 한 적이 없더라구요.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포천을 여행하기로 했답니다.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갈월리 361번지

031-535-5546 / 010-5439-5546

홈페이지 바로가기

 

 

펜션 그리고 휴에는 이용하기 가장 좋은 건 패키지 상품이더라구요.
커플패키지, 가족이나 모임 패키지, 워크샵패키지 이렇게 3가지 패키지가 있는데요.
커플패키지의 경우 2인기준 20만원이고 5인 이상일 경우 1인당 6만원인데 펜션 숙박비가 포함되어서 굉장히 저렴한 거죠.

커플 / 가족 / 모임패키지 : 저녁 바베큐정식 + 라이브음악, 카페이용 + 조식 + 커피
워크샵패키지 : 저녁 바베큐정식 + 라이브음악, 카페이용 + 조식(한식,양식,뷔페) + 부대시설 이용(산책로와 족구장 등) + 레저이용(추가비용발생)


 

위의 영상이 저녁에 벌어지는 라이브음악회랍니다.

사장 내외분이 직접 노래를 하구요. 반주도 해주세요. 노래 부르거나 악기를 연주하고 싶으면 하셔도 되구요.

가족모임과 워크샵 때 좋을 것 같죠? 커플여행일 경우 발코니에서 오붓하게 보낼 수도 있어요.

온천을 좋아하는 일행이 있어서 신북온천근처펜션을 찾던중에 그리고 휴를 가게 된 건데 근처에 허브아일랜드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도 가족패키지상품을 이용했는데요. 저녁이 완전 푸짐하답니다.

안타깝게도 제가 카메라를 깜박하는 바람에 일행의 핸드폰으로 찍어서 포스팅 사진들이 다 좀 안 좋네요.

왜 이렇게 세로로 찍어 놨는지... ㅎ

 

아래 사진은 A형으로 바베큐 정식 패키지이랍니다.
참숯으로 굽는 돼지고기 목등심, 쌈류, 해물버섯전, 잡채, 샐러드, 찌개, 밥, 반찬류 등

커플들을 위한 커플정식패키지도 있는데 돈스테이크, 퓨전해물밥, 스파게티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으면 가장 저렴한 방이 주중에 8만원 주말에 13만원이더라구요.

근데 이것저것 따져보면 패키지가 나은 것 같아요. 뭐 맛집에 갈 계획이 있으시다면 굳이 패키지일 필요는 없겠죠.

펜션에 일찍 들어와서 쉬면서 보낼 때 더 좋은 것 같아요. ^^


 

 

발코니에 앉아서 일몰이나 일출을 보면서 지내도 좋고 책을 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이번 여행은 온전히 휴식을 위한 것이어서 참 좋았어요. 힐링을 위한 여행을 꿈꾸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신북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고 펜션 주변에서 삼림욕도 즐기구요.

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말그대로 펜션이기에 직접 맛있는 걸 해 먹을 수도 있답니다.

 

 

 

저희는 온천을 즐기기 위해서 간 거지만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서 일년내내 꾸준하게 손님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을 필수인 듯. 평일에 가면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데 아무래도 평일에 혼자 시간이 날 수는 있지만 함께 여행 갈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내기는 쉽지가 않죠.

 

 

 

산책로를 걸으며 산림욕도 꼭 해보세요. ^^

그리고 휴 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