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다

수분미스트 추천 - 씨유스킨 L50 하이드로 미스트

수분미스트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수분미스트 추천

 

 

 수분미스트 다들 준비하고 계신가요? 아침에 스킨 로션만 바르면 된다구요?

여름이어서 괜찮다구요? 여름과 가을은 물론 일년내내 피부의 수분은 중요합니다.

수분미스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수분미스트가 즉각적인 수분을 피부에 제공해주기 때문입니다.

뜨거운 여름 피부는 열기를 식히면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듭니다.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가을로 가는 길목을 우리는 환절기라고 부르죠.

환절기에 조심해야 할 것은 감기만이 아니죠. 여름 내 힘들었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날씨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야합니다.

요즘은 정말 많은 보습 제품들이 나와있는데요.

저마다 오랜 보습 지속시간을 자랑하고 있지만 하루종일 피부가 촉촉하기는 쉽지 않아요.

그래서 수분미스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뿌리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씨유스킨에서 L50 하이드로 미스트라는 수분미스트를 새롭게 런칭하면서

1 + 1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13,000원. 이 제품 꽤 괜찮아요.

[씨유스킨 바로가기]

 

 21가지의 아미노산과 15종류의 비타민, 3종류의 엔자임, 4가지의 주요 미네랄에 기타 영양소까지 50가지의 성분이 들어있는 미스트라고 합니다.

분사 범위가 넓은 것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수분미스트 씨유스킨 L50 하이드로 미스트 박스를 보면(화장품 이름은 언제나 너무 길다는 ㅎ)

효능효과, 사용방법, 주요성품, 주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미스트 어떻게 쓰는지 다 알잖아요? 박스와 미스트 통 디자인 모두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보이시나요? 미스트의 분사구를 보시면 잘 보입니다. 오른쪽 사진으로는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L50 하이드로 미스트는 분사가 강하고 넓게 됩니다. 저 거리에서 뿌렸는데 순식간에 얼굴 전체가 촉촉해져요.

수분미스트 선택할 때 무취의 미스트를 주로 사용했는데 이건 살짝 레몬향기가 난다고 할까나. 괜찮더라구요. 산뜻한 느낌입니다.

아래 사진... 뭐가 잘못된 건지 아시나요? 미스트를 조금 더 위로 들어야해요. 이마 높이로요. ^^

 

 

 

 

 

 

                               스텝1. 아침 저녁으로 스킨케어 할 때나 필요할 때 수분미스트를 준지합니다.
                               스텝2. 팔을 이마 높이로 들어올려 2,30센티미터 정도에서 눈을 감고 얼굴에 분사합니다.
                               스텝3. 그냥 두면 금방 스며드는데 분사를 많이 했으면 흡수되도록 살짝 두드려주어도 좋습니다.
                               스텝4. 바로 수분공급이 이루어지므로 촉촉한 피부를 지속해서 생기있게 해줍니다.

 

 

 

 

이 수분미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입은 씨유스킨 홈페이지(www.cueshop.co.kr/)를 참고하세요

 

 

 같이 딸려 온 씨유스킨 견본품 4인방

 

 

 

수분미스트 상자에 딸려온 씨유스킨 견본품 4개입니다.

 

 

 

 클렌징 폼은 거품은 많이 안나는데 사용한 후에 얼굴이 당기지 않고 좋더라구요.

새로운 클렌징 폼 쓰면 얼굴에 뭔가 느낌이 다를 때가 많아요. 얼굴이 당기거나 하기도 하구요.

근데 이건 마치 클렌징폼을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이 안 들어서 좋아요. ㅎ

 

 

 

모이스쳐 크림입니다. 오~ 촉촉해! 촉촉하고 산뜻하고 흡수도 잘되고 좋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