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워드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

 

 노력과 운으로 즐기는 재밌는 사진 놀이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은 좋은 카메라가 아니어도 사진에 대해서 잘 몰라도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죠.

여러분도 지금 당장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을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나팔부는 조각상앞으로 흘러가는 구름들이 절묘하게 들어맞네요.

벽화에서 방망이가 튀어나올 것 같은데요. 이건 요즘 유행하는 트릭아트의 한 장면 같네요.

절묘한 순간과는 관련이 없지만 재밌는 사진임에는 분명하죠. ^^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 중에는 조각상과 관련된 것들도 꽤 많습니다.

코너를 돌고 있는 아주머니... 위험해요. ㅋㅋ

날아가는 비행기를 잡으려는 예수님.

농구공을 골대에 던져 넣는 레닌. ㅎ

 

 

 제가 추천하는 당장 실천해서 나만의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을 만들 수 있는 컷입니다.

바로 해를 잡아 에너르기파를 쏠 것 같은 사진과 달을 먹는 사진이죠.

친구들과 지금 오늘 당장 해보세요. 매일 해와 달이 뜨니 기회도 많겠죠? 장소의 제한도 없구요. ^^

 

 

위의 혼자하는 것이 익숙해지면 이렇게 해 먹여주기도 할 수 있어요. ㅋㅋㅋ

 

 

 요것도 원근감을 살린 사진되겠는데요. 절묘한 순간은 바로 오른쪽 사진... 대박!!!!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호흡을 맞추어서 이렇게 사진 찍은 것은 이번에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을 모아보면서 처음 봤네요.

수백장의 사진들이 있는데요. 추려내서 20장 정도만 포스팅합니다.

더 많은 사진을 찾아보고 싶으시면 구글에 타이밍 포토라고 이미지 검색하시면 되요. 물론 영문으로다가.

 

 

왼쪽 사진은 정말 타이밍이 좋아야 하는 거지만

오른쪽 사진은 하늘에 우연히 비행기 지나간 자국만 있으면 혼자 찍을 수 있는 사진이죠.

 

 

음... 이건 19금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이랄까요. ㅋㅋㅋㅋ 올림푸스 아저씨가 코카콜라를 =ㅁ=

 

 

같은 자리에 서서 계속 사진을 찍으면 이런 사진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지만

딱! 저만한 키의 사람이 지나가야 찍을 수 있는 것이니 역시 절묘한 순간이 필요합니다.

반면 일본에서 찍은 오른쪽 사진은 2개의 동상이 항상 서있는 것이니 위치선정만 잘하면 언제나 아이가 사자 똥침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죠.

 

 

이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 중 왼쪽은 설정이 가능하지만 오른쪽은 정말 ㅎㄷㄷ

산 꼭대기의 예수상이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것 같네요. 이런 모습은 기다린다고 되지 않잖아요.

운이 좋아야 하는데요. 막상 저 산에 올라서 예수상을 보려고 했던 사람들은 시야가 온통 뿌옇게 되어서 좋지 않았겠네요.

 

 

ㅋㅋㅋ 이거 완전 가루지기의 한 장면인데요. ㅎ 우리 모두 파리에 가면 이 절묘한 순간 찍은 사진들을 설정샷으로 찍어와요.

많은 사람들이 같은 모습으로 찍어서 나란히 놓으면 재밌겠네요. ^^ 그럼 오늘도 재밌는 사진 많이 찍으시구요.

제 블로그에 천지연 폭포 사진놀이(바로가기)와 박물관은 살아있다(바로가기) 포스팅도 이런 사진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절묘한 순간 사진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