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워드

호프 솔로는 누구?!

호프 솔로

 

 호프 솔로는 누구인가?

 

 호프 솔로 미국 여자축구대표팀의 골키퍼입니다. 2008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죠. A매치 100경기를 눈 앞에 둔 베테랑 축구선수입니다. 호프 솔로는 요 몇년동안 미국의 스포츠 국가 대표선수를 대표하는 인물 등 중 하나로 스포츠 선수를 모델로하는 화보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이키 모델이기도 했구요. 실력으로 사람들의 눈에 띄었지만 호프 솔로의 외모와 몸매 또한 그녀의 인기에 한 몫한 것은 간과할 수 없겠죠. 런던 올림픽에서 다양한 매력을 소유한 호프 솔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2회 연속 올림픽 금메달을 딸 수 있을까요?   

 

 

 지금 호프 솔로의 런던 올림픽행에 걸림돌이 생겼습니다. 미국반도핑기구의 약물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것입니다. 호프 솔로는 생리 때문에 처방받은 약에 문제가 될만한 성분이 있었던 같다며 적극 협조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문제로 그녀는 경고를 받았는데요. 미국내에서는 문제 없이 잘 해결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설마 런던에서의 도핑검사에서 문제가 생길 일은 없겠죠?

 

 

 사실 호프 솔로는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뭐... 우리나라에 알려진 여자축구선수 자체가 떠오르지 않네요. 비인기종목이다보니까요. 남자축구에 비해 여자축구는 참 인기가 없죠. 하여간 그런 호프 솔로가 우리나라 신문 기사에 오르내렸는데요. 올림픽 기간동안 선수촌에서 선수들의 성관계가 엄청나다는 이야기를 인터뷰에서 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는 조직위에서 선수촌에 무료 배포한 7만개의 콘돔이 1주일만에 소모되었다고 하죠. 그 때 선수가 1만명 정도... 아... 이 사람들 올림픽 가서 뭘 하는 거지. ㅎ 호프 솔로는 지난 베이징 올림픽에서 건물 안에서는 물론 잔디밭에서 음란한 행위를 하는 선수들을 많이 보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미국의 댄싱 위드 스타에 라도 출연한 걸까요? 175cm의 키와 운동으로 단련된 근육들이 호프 솔로를 멋진 댄서로 변신시켜 주었네요

 

 

 

 

 

 

 

 

 

 

 

 

 

 이런 진념이 그녀를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려 놓은 거겠죠?

 

 

경기 중 공을 향할 때 호프 솔로의 표정은 하나 같이 인상적이네요. ㅋㅋ 역시 화보 사진과는 다른 리얼리티 ㅋㅋㅋ

 

 

 

 

 

 

 

골키퍼인데 옐로 카드 받은 호프 솔로!!!

 

 

 

 

 

 

 

 

 

 

  

  

  

 

 

 

 

  

 

 

호프 솔로 바디 이슈 화보 

 

 올 누드 화보로 너무나 유명해진 화보죠. 호프 솔로 잔근육들과 단단한 바디가 인상적이죠. 아무리 골키퍼여도 축구선수여서 그런지 호프 솔로도 완전 말벅지네요. 실내에서 교묘하게 찍은 누드 화보는 우리나라 패션지에서도 종종 보게 되지만 이렇게 야외에서 파격적인 올누드 화보는 우리나라에서는 불가능하겠죠? 게다가 모델도 아닌 여자 운동선수가 말이죠.

 

 

 

 

화보 촬영현장 사진입니다. 전신 누드로 이루어진 화보 촬영이어서 쉽지 않았겠네요.

바디 이슈의 화보에는 호프 솔로 뿐 아니라 다른 스포츠 스타들도 참여해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호프 솔로 나이키 화보

 

 호프 솔로가 미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선수가 되다보니 나이키의 미국 광고에서 호프 솔로를 볼 수 있습니다. 골키퍼 다운 역동적인 모습과 몸매가 강조된 화보로 나뉘어져 있네요. 축구 선수인데 복싱하는 건 뭐지... ㅋ

 

 

 

 

 

 

 

 

 

 

 

 호프 솔로 동영상

 

이래서 호프 솔로, 호프 솔로 하는구나... 런던 올림픽에서 얼렁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에서 호프 솔로의 훈련모습, 코치와 동료의 인터뷰, 호프 솔로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호프 솔로의 인생 풀 스토리 영상입니다. 이 영상 한편이면 호프 솔로의 삶을 간략히 볼 수 있는 거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