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낭메고 떠나다/제주도 여행기

박물관은 살아있다 제주 사진 콘테스트 당선!!! 상금 50만원

박물관은 살아있다 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 사진콘테스트 예술상 당선!!! 

 

 이번 여름 휴가에 제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우리나라 대표 트릭아트 뮤지엄인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사진 콘테스트가 있었답니다.

물론 이 이벤트가 아니었어도 제주도에서 꼭 가볼만한 곳이지만 이 콘테스트 때문에 많은 사진을 열심히 찍은 건 사실이지만 될거라고는 기대 안했는데.... 오늘 발표가 났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예술상 당선!!! 대상에 이어서 2등에 해당하는 상이랍니다.

상금도 무려 50만원!!!!

아~ 규모와 그림들의 퀼리티 때문에 기분이 좋아서 이거 떨어져도 기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50만원이라니.. ^^

 

 

예술상에 빛나는 저의 박물관은 살아있다 제주 포스팅을 보고 싶으시다면 ㅋ => http://longsummer.tistory.com/202

 

유입경로를 보면 이거 보려고 제 블로그 들어오시는 분들 꽤 되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여서 그런지 댓글은 하나도 없어서 안될 줄 알았거든요.

 

제가 이번에 50만원 받게 되어서 그런 거 아니구요. 정말 추천하는 곳입니다. ㅎㅎㅎ

아... 입이 다물어지지 않네요. ㅋ

 

 그럼 전 50만원을 들고 룰루랄라 뭘 할 지 행복한 고민을 해야겠어요.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행복한 한 주되세요.

 

 댓글 좀 달리게 하려면 블로그 이벤트라도 해야하나요? ㅎ

 

 여행다니면서 돈을 버는 건 꿈과 같은 일이었는데... 여행 중에 찍은 사진으로 돈을 벌게 되어서 더 기분 좋은 것 같아요. 평생 여행 다니면서 돈 벌 순 없나요? =ㅁ=

 

 상금 입금 완료!!!

 

 세금 4.4%를 제외한 47만 8천원이 입금되었다. ㅎㅎ

 

 

 다음에서 박물관은 살아있다를 검색하면...

 

 비록 티스토리 블로그지만 네이버 사용자가 많다보니 포스팅에 대한 모든 유입이 네이버가 많다.

그런데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다음이 더 많아서 왜 그러지 하고 들어가보니..

내 글이 베스트로 맨 위로 올라와 있다. =ㅁ=  ㅎㅎ